여드름한약을 꾸준히 먹으면 치료에 도움이 될까요? > 자주 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여드름한약을 꾸준히 먹으면 치료에 도움이 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893회 댓글0건

본문

그간 피부에 좋다는 다양한 시술들을 받아봤지만 여드름한약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어떤 점이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한약을 꾸준히 복용하면 자꾸 생기는 여드름 트러블이 줄어들 수 있을까요? 평소에 좁쌀여드름이 자주 생기는 편이고 피지 분비가 많아 얼굴이 좀 번들거리는 편입니다.

 

 

 

->

안녕하세요? 아침맑음한의원입니다.

 

여드름한약이 필요한 경우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첫째는 여드름의 양이 압도적으로 많을때 한약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얼굴 뿐 아니라 몸에도 있거나, 얼굴에도 한번 모두 압출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면 지금 보이는 여드름뿐만 아니라 앞으로 피부표면으로 올라올 여드름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계속 몸 내부적 원인에 의해서 여드름이 만들어지고 겉으로 여드름을 제거한다고 하더라도 새로 발생되는 여드름이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둘째, 염증회복이 잘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피부의 염증이 반복적으로 생기고 잘 아물지 않고 낫지 않는 경우에는 인체의 회복능력이 떨어진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에대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셋째, 홍조동반여드름, 재발 난치성 여드름의 경우입니다. 홍조가 동반된 경우에는 시술후 필연적으로 붉어짐에 대비하고 반복적 시술을 원활히 하기 위한 한약이 필요합니다.

 

넷째, 몸 컨디션이 너무 좋지 않은 경우입니다. 시술을 해도 시술 효과가 잘 나지 않거나, 몸이 너무 힘든 경우에는 한약치료를 병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째, 시술효과를 증가시키고 싶은 경우입니다. 한약은 몸의 컨디션을 호전시키고 피부에 좋은 항산화물질들이 많이 들어있으므로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고 컨디션이 좋아짐으로써 시술효과가 증대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섯째, 재발 방지를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여드름이 지속적으로 올라오는 이유는 몸 내부적 원인에 의한 경우들이 많으므로 몸 내부적 치료를 통해 재발을 최소화하는 치료를 진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 외 개개인별로 한약치료가 더 도움이 되시거나 체질적 개선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약치료를 병행하게 됩니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상호 : 여드름치료 아침맑음한의원   대표 : 김은희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3동 855 이튼타워리버 3차 A동 209호, 엘레베이터 바로 앞
    사업자등록 번호: 506-22-17277
    전화 : 02-465-7588팩스 : 02-465-7599
    Copyright © 2015 아침맑음한의원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