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자국 색소침착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자주 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여드름자국 색소침착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59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예전에 여드름을 심하게 앓고 난 뒤로 지금은 많이 나아졌다고 생각하면서 지내고 있는데요. 제 가장 큰 고민이 새로 나오는 여드름은 예전에 비해 현저히 줄어들었지만 거울을 볼 때면 눈에 선명하게 보이는 여드름자국입니다. 군데군데 색소침착이 된건지 거무스름하게 변해서 안없어집니다 ㅡㅡ;

이게 치료가 가능할까요? 꼭 없애고 싶은데... 화장으로 지우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요.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그 치료기간은 얼마나 걸릴지도 알 수 있을까요? 답변 꼭좀 부탁드립니다.


->
질문자님의 경우 여드름색소침착 혹은 여드름 자국으로 보이는데요.
염증성 여드름이나 화농성 여드름에서 많이 나타나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이같은 원인은 대부분 피부재생력이 떨어져서 생긴 현상으로 알라딘 필링이나 미세약초침 등의 피부에 맞는 필링을 이용하여 색소 침착과 자국을 완화시킬수 있습니다.

깊은 자국의 경우에는 진피층을 회복시키는 한방여드름흉터기계를 이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직도 여드름 씨앗이 남아있으면서 검붉어 보일 수 있는데 이것은 여드름 씨앗을 제거한 후에 위와 같은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치료기간은 피부재생력과 개인별로 차이가 나지만 진피층이 회복되는 기간을 고려했을 때 적어도 3-4개월정도 시간이 걸릴 수도 있구요.
더 짧은 경우는 피부재생력이 좋은 경우에는 더 짧아지지만, 피부재생력이 약한 경우도 많아서 더 길어지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또한 자국하나를 없애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드름 자체가 올라오지 않아야 자국치료가 의미가 있습니다.
올바른 여드름관리+자국치료를 통해서 치료하면 치료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상호 : 여드름치료 아침맑음한의원   대표 : 김은희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3동 855 이튼타워리버 3차 A동 209호, 엘레베이터 바로 앞
    사업자등록 번호: 506-22-17277
    전화 : 02-465-7588팩스 : 02-465-7599
    Copyright © 2015 아침맑음한의원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