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필링 시술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자주 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알라딘필링 시술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722회 댓글0건

본문

주변에서 여드름치료를 받았던 사람 중에 알라딘필링 시술이 도움이 많이 됐다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어렸을 때는 여드름이 그리 심하지 않았는데 사춘기 때부터 호르몬 불균형 때문이었는지 갑자기 여드름이 엄청 심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고등학생 때가 절정이었구요. 당시에는 부모님이 대학 가면 저절로 좋아진다고 하셔서 그냥 꾹 참고 공부 열심히 했었어요. 하지만 대학 가도 저절로 안없어지더군요.. ㅡㅡ 뒤늦게 부랴부랴 어떻게든 좋아질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온갖 노력을 다해봤는데 별다른 효과가 없었습니다.

알라딘필링시술도 주변에서 좋다는 얘길 들어서 관리샵 같은곳에 가서 받았는데 왠걸 더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구체적으로 이게 어떤 효과가 있는것이고 어떤 영향을 미치는 것인지가 무척 궁금합니다. 저랑은 알라딘필링이 잘 안맞는걸까요? 아니면 제대로된 방법을 사용하면 좋아질 수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알라딘필링은 미세약초침이 피부 각화현상을 완화시키고 여드름 씨앗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피부의 표피층을 재생시켜주므로 피부를 보다 맑고 깨끗하게끔 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피부 상태에 따라서 사용 방법이 다를 수 있으며 피부에 적합한 시술 방법대로 진행해야 효과가 있으므로 질문자님도 예전에 받았었는데 효과가 없었다고 낙담하지 마시고 저희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제대로 진단을 받고 시술을 받아보신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상호 : 여드름치료 아침맑음한의원   대표 : 김은희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3동 855 이튼타워리버 3차 A동 209호, 엘레베이터 바로 앞
    사업자등록 번호: 506-22-17277
    전화 : 02-465-7588팩스 : 02-465-7599
    Copyright © 2015 아침맑음한의원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